(주)에스지오는 2000년 창립 이래 산업용 기계 및 금형에 사용되는 오일레스 베어링 제조사로서 그 성능 및 효율 극대화의 노하우와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기존 제품보다 더 향상된 복층 베어링인 디벨론(Develon)을 개발하여 다수의 국내 특허 및 독일과 이탈리아 특허를 등록하는 등 미래형 제품과 서비스 창조에 전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밀접한 파트너로서 고객 여러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체 윤활제를 금속 모재 (Base Metal)에 압입시킨 무급유 베어링으로써 고력 황동, 알루미늄 청동 등의 재질을 기반으로 마찰 운동 시 고체 윤활제의 미세입자가 운동 부위에 윤활 피막을 형성하여 완전 무급유 상태에서도 우수한 자기 윤활성과 뛰어난 내마모성을 발휘합니다.
SGO 800H
비철금속 베어링 | 고력 황동 동부싱
일반 산업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전통적이고 견고한 베어링으로 오일 및 그리스 윤활에 적합하고, 고력 황동, 청동 등 다양한 비철금속 재료와 SGO만의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되어 만들어진 동부싱입니다.
THEDVELON
분산형 베어링 | 오일리스 메탈 베어링
분산형 오일리스 베어링인 SGO의 브랜드, THEDVELON(더디벨론)은 외면층이 강철재로 되어 있고, 내면층은 특수 고체 윤활제를 균일하게 분산시킨 금속 소결층으로 접합되어 있어 중·고하중용으로 사용될 수 있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복층 형태의 메탈 베어링입니다.
SGO SDU
드라이 베어링 | DU부싱
SDU 드라이 베어링은 강철보강판재에 청동분말을 소결하여 다공성을 부여하고, 이 위에 금속계, 무기 재료계 및 수지 혼합층을 강고하게 입힌 형태로서, 윤활면이 마찰면과 직접 접하고 있으므로 저마찰 건식 윤활을 하게 되어있는 무급유 베어링입니다.
윤활 오일을 사용할 수 없는 응용분야의 소형 및 경량화를 요구하는 분야에 적합하여 오랫동안 다양한 분야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며, 베어링층의 경도가 요구되는 분야에서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SGO SDX
예윤활 베어링 | 슬라이딩 베어링 슬라이딩 베어링, 예윤활 베어링 SDX는 강철보강판재에 청동분말을 소결하여 다공성을 부여하고, 이 위에 인덴트(그리스 포켓)을 갖는 내마모성 폴리아세탈수지(POM)를 강고하게 입힌 형태의 슬라이드 및 플레인 베어링으로서 무급유 및 급유 형식을 모두 채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정기 급유에 의해 고수명을 기대할 수 있는 부하 능력의 높은 베어링이며, 양호한 섭동 특성에 금속 재료의 강도와 안정성을 겸비합니다.
SGO SBI
바이메탈 베어링 | 미끄럼 베어링 미끄럼 베어링, 바이메탈 (Bi-metal) 베어링은 강철보강판재에 청동분말을 소결을 입힌 형태의 베어링으로서, 급유 및 작동 조건에 따라 다양한 오일 홈과 오일 홀 가공이 가능하며, CuPb10Sn10으로 된 바이메탈 엔진 베어링이 널리 사용됩니다.